본문 바로가기

2017년 모음

[이벤트]카카오톡 검색퀴즈풀고 이모티콘 받자/정답 공개/100%지급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거 포포입니다.



요즘은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할때

이모티콘을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이모티콘을 사자니 돈이 아깝고..

또 없으면 대화할때 허전한 느낌이 들어서

구매를 할까 말까 고민만 하고있던

그때!!!



카카오톡에서

다음에 검색퀴즈를 검색하고

문제를 모두 풀면

이모티콘을 100% 지급한다네요!



끼야아아아앙앙ㅇ


그래서 바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퀴즈 풀러가기 꾸욱!

설렘설렘

 

아 맞다!
​​[검색퀴즈는 꼭 다음에서 검색해야 참여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계정을 연동하니

플러스친구까지 하라고 하네요..

이거.. 큰그림을 그려버리네 ㅋㅋㅋㅋㅋㅋ

뭐 어쨋든 공짜로 준다니까 해야겠네요!

[1번 문제]

훗... 아주 쉽구만~

정답은 [자외선지수]

다음!! 다음으로 가자!

 

가볍게 1단계 통과~

[2번 문제]

뭐.. 이거는 그냥 답을 알려주네

정답은 [단풍여행]

이모티콘에 다가가고 있다!!

설마 이걸 틀릴까요..?

(푸훗)

[3번 문제]

문제에 숨겨진 힌트!

정답은 [먹거리축제]

띠요오옹!

 

이제 얼마 안남았다~

[4번 문제]

그냥 답이 있네여..

정답은 [한국시리즈]

에이 너무 무시한다..

뭔가 무시당한 기분이지만

다음으로..

[5번 문제]

영어가 안되면~ 시x스쿨~

엥? 이게 아니지!

정답은 [번역기]

하악하악...

이제 드디어 이모티콘을 받는다~

꾸욱!

띠요요요요요오오오오옹

이모티콘 받아따!!!

어차피 당첨도 안될 보너스 퀴즈는 포기한다!

 

이상으로 카카오톡 검색퀴즈 정답이었습니다!

카톡하러 갑니다 띠요요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