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업데이트/캐시 업데이트

[캐시 업데이트]메이플스토리 뿅뿅이 헤어/울망 얼굴! 헤어 성형 업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이플스토리 캐시아이템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남자 / 여자 캐릭터별 헤어와 성형 소식 함께보시죠 ㅎㅎ

 

 

 

이번 캐시아이템 업데이트로

뿅뿅이 헤어와 울망 얼굴이 새로 출시되었습니다.

그외 나머지 헤어와 성형이 무엇이 있는지 함께 보시죠~

 

 

 

 

이번 남자 성형은 뾰로퉁 / 아잉 / 울망이

제일 이쁜것 같네요♥

 

 

 

나머지는 개인 취향을 탈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별로.. ㅠㅠ

 

이제 남자 헤어를 보도록하겠습니다

(기대기대)

 

 

와...

이번에는 남자 헤어도 이쁜게 많네요!!!

항상 여자 헤어만 이쁘게 챙기는 메이플스토리였는데

 

 

 

제가 볼때는

새로나온 뿅뿅이 헤어는 살짝 호불호가 갈릴것 같고

동그라미 헤어는 다들 좋아하실것 같네요!

나머지는 전부 평타라서 괜찮은 편이네요 ㅎㅎ

 

 

 

이제 메이플스토리가 

제일 신경쓰는 여자 헤어로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쓔우우우우우웅~ 

 

 

제가 볼때는

이번에는 여자 헤어가 부실한것 같네요..

 

 

 

그래도 요거트 스무디 헤어가 이뻐서

성형만 괜찮은걸로 맞춘다면

아침등교 헤어보다 이쁠것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ㅎ

 

 

 

마지막으로

여자 성형 입니다!

 

여자 성형은

확실히 새로나온 울망 얼굴이 원탑이네요!

울망 얼굴은 자체적으로 이뻐서

헤어를 어떤걸로 하든 코디가 괜찮을것 같아 보입니다 ㅎㅎ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2017년 11월  23일 캐시 아이템 업데이트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메이플스토리 하세요~

 

반응형